김현완 물리

profile_image
오지미
21-12-07 21:50 0개 643회
질의
보고싶었어요~

교수님 

저 제작년에 신촌에서 핏 준비했던 OO ㅎㅎ 이에요

강의 항상 많으셔서 기억 못하실 거 같은데 맨날 쉬는 시간 내내 질문해도 다 받아주구 감사했어요

ㅎ 피트는 화학 망쳐서 그만두고 욜루 어쩌다 점핑... 물리는 교수님 덕분 완노베였던 저였지만 3개만 틀리고 채점하다 눈물까지 흘ㄹ렸는데

ㅎㅎ 화학 채점하다 찢었네요 시험지 ㅎㅎㅎㅎ

제가 누굴까 궁금하시겠지만 나중에 좋은 소식으로 꼭 연락드릴게요 @@@

교수님 폰번호 알고 있는 극소수 제자 중 하나라는 것만 ㅎㅎㅎ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