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7 11:27 3개 24회
자유
장마가 안오네?
마른장마임? 유월은 원래
장마 시즌으로
기억하는데
너무 봄같다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태풍하고 같이 오려나봄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안오면 좋지 좋은데 기후 환경적으로 문제되는건 아니지?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비오면 장화부터 사야함...장화로 해결안되지만
가방 다젖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