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장마임? 유월은 원래
장마 시즌으로
기억하는데
너무 봄같다

26-06-27 11:27
3개
24회
자유
장마가 안오네?
댓글목록
님의 댓글
태풍하고 같이 오려나봄
님의 댓글
안오면 좋지 좋은데 기후 환경적으로 문제되는건 아니지?
님의 댓글
비오면 장화부터 사야함...장화로 해결안되지만
가방 다젖고...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