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생들 잘 지내나요
특강하고 모고하고 교수님 특강은 뭔가 다른가요?
실전하고 더 가까운거죠?
이미 준비된 자들의 점검?

26-06-27 11:15
3개
44회
질문
모고 어땠나요 교수님 특강+모고
댓글목록
님의 댓글
있는 모고 다 챙기려면 부지런도 해야하고 공부도 열심히 해야해요 웬만하면 따라가야죠
님의 댓글
'특'은 원래 특별한거아님? ㅎㅎ
님의 댓글
솔직히 요번2차 모고기대했는데 좀 실망했음ㅜㅜ
알바아닌 평가임..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