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습하면서
문풀도 하고
오답도 정리하는데
제대로 노트 만들기보다는
그냥 틀린이유 체크정도 합니다
아니면 시간이 너무 걸려서요
오답을 봐야 뭐를 모르는지 잘 알아서 비중 크게 두는데
이 공부방법이 맞는지 계속 확신이 없네요

26-06-27 10:49
3개
30회
질문
복습에서 오답 비중
댓글목록
님의 댓글
오답도 중요는 한거같은데 왠지 문제의 질이 좋아야할거 같음
님의 댓글
좋은 문제 많이 풀고 오답분석하고 기출 또 풀고 오답분석하고 계속 새로운게 보임
님의 댓글
처음엔 기본서보고 문제는 ox 위주로 했던거 같음. 아직 개념을 잘 몰라서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