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7 10:11 3개 27회
질문
인마이제이 자리 있나요
여름이라 쾌적하게 공부하고 싶네요
다녀보신분 어떠신지
지금 자리 있는지
제가 민감한 편인데
인마이제이 프리미엄이라 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인마이제이에 베이스캠프 깔면 좋음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여름엔 습도 온도 다 신경안쓰려면 일단 자리 필요하지요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가보세요 아직 정착 못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