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두렵다
선배가
아니 왜 이걸... 진짜 할 거 없으면 해라...
취준 망하면 해봐 하길래
사실 이미 취준이 ㅈ망해서 준비하는 거라고 말은 못하고
하하하 웃다가 왔다 이야기 듣고

26-06-25 10:53
0개
270회
자유
변리사 선배 만나서 얘기 나누는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