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어려운데 할만한거 같고 재밌는거 같다고 느끼면
이 시험 계속 해도 되는거야?
아니면 초반이라서 그런가

26-06-24 14:59
5개
168회
질문
지금 공부 시작한지 얼마 안되긴 했는데
댓글목록
님의 댓글
좋은신호인거같긴한데 과연
님의 댓글
법 과목은 처음엔 퍼즐 같아서 재밌다가 양이 쌓이면 압박이 옴
님의 댓글
근데 시험은 재밌는 구간보다 지루한 반복 구간이 훨씬 김
님의 댓글
열심히해 파이팅
님의 댓글
ㅇㅇ초반이라서 그래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