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4 14:59 5개 168회
질문
지금 공부 시작한지 얼마 안되긴 했는데
좀 어려운데 할만한거 같고 재밌는거 같다고 느끼면

이 시험 계속 해도 되는거야?

아니면 초반이라서 그런가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좋은신호인거같긴한데 과연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법 과목은 처음엔 퍼즐 같아서 재밌다가 양이 쌓이면 압박이 옴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근데 시험은 재밌는 구간보다 지루한 반복 구간이 훨씬 김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열심히해 파이팅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ㅇㅇ초반이라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