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3 18:47 1개 20회
자유
방향제 와ㅠㅠㅠ향기 너무 속 안좋음
와..독서실이든 어디든 공용에서 향기나는건 좀 아니지 않음?
속이 이상한거같음
ㅠㅠㅠ세상에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예의가 아니다...향수도 그렇고 타인 취향도 고려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