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3 16:46 0개 13회
질문
회독이 늘어도 실력이 느는 느낌이 안 드는 이유가?
분명 여러 번 봤는데 문제를 풀면 또 틀리는거
나만 그러는거 아니지?
이 시기를 어떻게 넘기는지
답답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