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는 블루보틀 원탑인데 너무 비쌈
텐프로도 가성비 좋음
락온도 좋았었는데 최근엔 못가봄

26-06-23 10:40
4개
352회
수험생활
학원 주변 카페 정보 공유
댓글목록
님의 댓글
독서실에서 주는 커피나 먹어라
님의 댓글
너무 고가인데? 여기저기 로컬로 다님
님의 댓글
공부 못하는 애들이...그런거 아니냐
님의 댓글
잠깐 기분전환이면 몰라도 민폐일수도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