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2 19:48 1개 118회
수험생활
수험생이 뭐가 낫니 쟤가 낫니 ㅇㅈㄹ
내 지인 중에 아직도 수능 보는 사람 있는데

과거에 매여있는 사람일 수록 ㅈㄴ 쓸데없는 순위 매기는 것에 집착함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수능 계속 다시보는거 멘탈하나는 인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