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profile_image
26-06-22 19:46 1개 104회
수험생활
에너겔 메탈 일체형 쓰는 사람
이 볼펜 참 좋은데

내 손에는 볼펜이 너무 작게 느껴짐

꼭 어린이 숟가락으로 밥먹는 느낌인데



보완방법 없냐ㅠ 그립을 끼운다던지



에너겔x가 딱 손에 잘 맞았는데

이건 펜촉 흔들리는 소리거 너무 나서 시험장에서 쓰기 민폐같음

그리고 신기하게 에너겔 x로 쓴 답안지를 시간 지나서 보니까

색이 많이 연해져 있았음..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두꺼운거 써. 여러가지 색깔 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