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볼펜 참 좋은데
내 손에는 볼펜이 너무 작게 느껴짐
꼭 어린이 숟가락으로 밥먹는 느낌인데
보완방법 없냐ㅠ 그립을 끼운다던지
에너겔x가 딱 손에 잘 맞았는데
이건 펜촉 흔들리는 소리거 너무 나서 시험장에서 쓰기 민폐같음
그리고 신기하게 에너겔 x로 쓴 답안지를 시간 지나서 보니까
색이 많이 연해져 있았음..

26-06-22 19:46
1개
104회
수험생활
에너겔 메탈 일체형 쓰는 사람
댓글목록
님의 댓글
두꺼운거 써. 여러가지 색깔 나오는거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