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06-22 19:42
2개
98회
자유
4년제 반도체학과 나와서 뭘하지?
변리사 말고 가능한게 있음??
댓글목록
님의 댓글
? 질문임? 삼성이나 sk하닉아냐?
님의 댓글
취칙해야지 뭔솔 ㅋ
댓글쓰기